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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 비트 신호 처리 (A&B bit signaling)

T1급 전송 시설에서 사용되는 프로시저로서, 이 프로시저에서는 24개의 T1 서브 채널이 각각 슈퍼바이저 신호 처리 정보를 전달하는데 모든 여섯번째 프레임의 1비트를 할당하게 된다.
(AAA server)

사용자의 컴퓨터 자원 접근 처리와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의 인증(Authentication), 인가(Authorization) 및 과금(Accounting) 기능을 제공하는 서버로 일반적으로 네트워크 접근과 게이트웨이 서버와의 상호 작용을 통하여 사용자 정보가 있는 데이터베이스와 디렉터리에 상호 작용한다.
단축 번지 호출 (abbreviated address calling)

사용자가 상대방을 호출할 때 번지의 전체 문자수보다 적은 문자수의 번지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호출 방식으로 사용자는 네트워크 내에서 일정한 수의 단축 번지 코드를 할당받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코드를 변경시킬 수도 있다.
포기호 (Abandoned Call)

인바운드 콜센터의 경우, 주로 동시통화회선 과다, 회선수 부족 등으로 인해 상담원이 응답하기 전에 전화를 건 고객이 전화를 끊어버리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때 ACD(Automatic Calling Distributor), 즉 자동호분배시스템까지만 연결되어 끊어진 통화를 말한다. 일명 포기호라고 하며 인바운드 콜센터의 서비스 레벨을 측정하는 데 소중한 자료가 된다. 고객서비스 측면에서 콜센터의 적정한 규모를 산정할 때 중요한 기초자료로 검토된다. 예를 들어 Abandoned Call Ratio이 시간당 5%를 넘는다면 그 시간대에 인원을 추가 투입해야 고객 서비스에 문제가 없다는 것이다. 아웃바운드 콜센터에서 포기호는 automated dialer에 의해 고객과 연결되었으나 상담원이 부족하여 응답을 하지 못하는 경우를 뜻한다. 포기호는 Abandoned contact 또는 Lost Call이라고도 한다.
포기호 (Abandoned Contact)

Abandoned Call을 참조한다.
(about box)

애플리케이션이나 소프트웨어의 일반적인 정보를 보여주는 작은 창이다. 이 상자는 보통 저작권과 버젼 정보가 적혀 있다.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도움말 메뉴에서 이 상자를 찾을 수 있다.
수용성, 인지도 (acceptance)

고객의 심리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현재의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구전효과나 경쟁사의 적극적 제안등에 영향을 방을 가능성이 있어서 이러한 고객은 내부 콜센터나 경쟁 콜센터와의 접촉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환경적인 영향으로 인하여 고객을 잃을 위험성이 상당히 높다.
(access delay)

전화를 걸려와 콜이 local exchange carrier (LEC)을 거쳐 interexchange carrier (IXC)에 도착하기까지 걸린 시간을 말한다. 이 용어는 call setup time이라고도 한다.
액세스 장치 (access device)

신호 처리 컨트롤러 시스템에서 사용되는 하드웨어 구성 부품으로 즉, 액세스 서버나 먹스를 말한다.
(access gateway)

IP PBX 장치를 PSTN과 전통적인 PBX 시스템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게이트웨이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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