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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센터 품질 관리
제   목
:
콜센터 품질 관리
강   사
:
(주) 포시엠 송현수
일   자
:
2003년 11월 14일(화)
장   소
:
전남대학교 산학협력공학관 중회의실
주   최
: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행사 사진
 
주   제
  1. 콜센터 품질과 관련되는 용어 정의와 범위
  2. 콜센터 품질이란?
  3. 콜센터 품질 사이클 (Callcenter CS QA Cycle)
  4. 우리나라 콜센터 매니지먼트의 문제점, 개선점
  5. 우리나라 콜센터 품질의 현실
  6. 왜 콜센터 서비스 품질 경영인가?
  7. 콜센터 품질관리 목표설정
  8. 콜센터 품질관리 방안
  9.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 개발 및 평가 모델 개발
  10. [한국 콜센터 품질지수 평가모델]
  11. 콜센터 품질관리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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