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운영수준진단소개 운영수준진단개요
동일 업종 내에서 자사 콜센터의 운영수준 및 성과를 벤치마킹 해 봄으로써 강/약점을 진단하는데 사용될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이며, 자사 콜센터의 운영수준을 온라인상으로 자가진단 해 봄으로써 운영 개선방향과 관리되어야 할 프로세스를 점검하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입니다.
운영수준평가시스템은 크게 콜센터의 운영 및 성과현황에 관한 자사 데이터를 입력하 여 벤치마킹을 받을수 있는 콜센터 온라인벤치마킹시스템과 벤치마킹시스템을 토대로 현재 자신의 콜센터에 대한 자가진단을 수행해 볼수 있는 온라인 자가진단 시스템으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구 분 기 본 목 표
온라인 벤치마킹 시스템 동일업종내에서 자사 콜센터의 운영수준 및 성과를 벤치마킹해봄으로써 강/약점을 진단하는데 사용될수 있는 온라인시스템 입니다.
온라인 자가진단 시스템 자사 콜센터의 운영수준을 온라인상으로 자가진단해봄으로써 운영개선방향과 관리되어야 할 프로세스를 점검할수 있는 자가진단모형 시스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