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비스 안내 > 진단서비스 종류

간단한 콜센터 운영현황, 성과현황에 대한 데이터 입력을 통해 간략한 벤치마킹 리포트를 볼 수 있습니다.
간이진단서비스는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운영수준진단을 해볼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더욱 자세한 벤치마킹 서비스를 원하시면 정밀진단서비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정밀진단서비스는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이메일 상담센터에 관하여 모두 벤치마킹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진단 서비스는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진단 서비스는 인바운드, 이메일 상담센터에 관하여 모두 프로세스 진단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