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서비스 이용 > 간이진단 > 콜센터 운영정보

간이 진단은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기초적인 콜센터 운영수준을 진단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 응답을 하시면 간략한 벤치마킹 리포트를 통해 진단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간이진단 설문지 ]를 다운로드 하셔서 특정항목에 대한 답변을 미리 준비하시면 짧은 시간에 진단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성명 Email @  
회사명 업종
회사전화번호 ‘-’없이 숫자만 입력 회사홈페이지 http://
회사주소
-
콜센터명 콜센터 전화번호 ‘-’없이 숫자만 입력
업무구분 인바운드 아웃바운드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팀구분) 인바운드 + 아웃바운드 (블렌딩)
* 아웃바운드는 세일즈목적의 아웃바운드를 말합니다.
[간이진단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입력하신 사용자 정보가 저장되며 간이 진단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