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객지원 > FAQ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수
22 기타 운영프로세스별 '프로세스 진단'만 받고 싶습니다. 가능합니까? 2005-11-22 104
21 기타 운영프로세스별 '프로세스 진단'만 받고 싶습니다. 가능합니까? 2005-11-22 104
20 기타 데이터를 입력하다 특정 성과지표의 값을 잘못 입력했을 때 수정이 가능합니까? 2005-11-22 45
19 기타 데이터를 입력하다 특정 성과지표의 값을 잘못 입력했을 때 수정이 가능합니까? 2005-11-22 45
18 기타 TPI 그래프상에 콜 센터가 위치하게 되는 좌표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2005-11-22 54
17 기타 TPI 그래프상에 콜 센터가 위치하게 되는 좌표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나요? 2005-11-22 54
16 기타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 효과성은 의미는 무엇이고 이것을 어떻게 구분하죠? 2005-11-22 91
15 기타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 효과성은 의미는 무엇이고 이것을 어떻게 구분하죠? 2005-11-22 91
14 기타 운영수준진단 서비스를 받는 '콜 센터'의 정의가 어떻게 됩니까? 어느정도 커... 2005-11-22 78
13 기타 운영수준진단 서비스를 받는 '콜 센터'의 정의가 어떻게 됩니까? 어느정도 커... 2005-11-22 78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