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아시아 최대의 고객센터 산업축제로 귀하를 초대합니다.
정기주 소장 사진

제 18회 콜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EXPO 개최에 즈음하여....

본 행사는 (사) 한국 콜센터 산업협회와 한국고객센터 산업연구소가 공동 주관하고, 산업인을 중심으로 학계/ 정부관료들이 함께
네트워킹을 하는 콜센터 산업인의 대축제입니다.

콜센터는 기업(조직)에서 가장 풍부한 고객 데이터 보유로 빅데이터 분석과 AI 경험학습을 가능하게 하는 4차 산업의 기반산업으로서의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디지털시대에 고객의 통합적인 디지털 경험관리를 위한 최적 솔루션 선별과 콜센터 운영 혁신 방안을 찾아보고자 하는데 본 행사 개최의 목적이 있습니다.

참여 솔루션업체들은 솔루션 기술 향상과 함께 시장의 소리/반응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시장의 호응도는 솔루션 성공의 척도입니다.
운영 외주기업들도 최저임금 상승,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등의 법적 제약 요소들을 극복하기 위한 다각화, 해외진출 등의 방법들을 강구하여야 할 것입니다.

콜센터를 운영하는 기업들은 당분간은 기존 전략과 AI 기술교육을 병행진행하면서, AI와 인간이 협업하는 시대를 대비하여야 할 것입니다.

행사는 아래와 같은 3가지 주요 특징들로 가성비 높은 프로그램이라 자부합니다.


첫 째, 장관상 4개 수여와 선진 사례 공유로 브랜드 가치 상승과 지속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둘 째, 평균 100개 참여업체 및 학계 인사들과의 네트워킹 기회, 추가적으로 블루오션인 동남아 시장 진출을 위한 선착순으로 맞춤형 상담
          기회를 마련하여 드립니다.

셋 째, 다양한 콜센터 기자재 전시회, 고품질 컨퍼런스 환경, 풍성한 식사 및 경품, 특히, 희망기업에 기부금 영수증 발행으로 기업의 CSR            구현을 지원합니다.


부디, 저희가 총력을 기울여 준비한 본 행사에 참여하셔서, 네트워킹하고 선진사례들을 배우고, 수상의 기회도 누리면서, 운영 혁신하는 귀중한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2019년 10월 22일
(사) 한국 콜센터산업협회장 정기주 교수
한국고객센터 서비스학회장 유재중 한국고용정보 대표, 소순후 교수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