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프로그램

컨퍼런스 프로그램

프로그램 정보


Best DX (Digital Experiences) Cases in the Customer Centers

행사명
2018 제 17회 한국고객센터 기술경영 컨퍼런스 & 제 11회 APCCAL EXPO
일시
2018.10.31(수) 8:30-18:00
장소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

주요 프로그램


  • 특별 프로그램
    (산업계 시상. 패널발표)

    콜센터 산업 시상
    (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외)
    기조 강연

  • 콜센터 컨퍼런스

    Keynote (국내 외 저명인사)
    세션 강의
    - 고객관계관리
    - 인적자원관리
    - 운영혁신, 기술관리

  • 콜센터산업전시회

    콜센터 관련 솔루션 / 기자재
    사무가구 및 환경시설
    교육 및 컨설팅 / 이미지 홍보
    공공 및 지자체 (유치정책 등)

일정 안내


오전 일정
컨퍼런스 오전일정 안내
시간 세부 내용
08:30 - 08:55 접수 및 등록
09:00 - 09:30 환영사 (대회장 정기주 협회장), 환영사(APCCAL Chairman)
09:30 - 10:10 키노트1 : 말레이시아의 Tele-Direct 사례 (말레이시아, Byron, Fernandez)
10:10 - 10:50 키노트2 : AI와 융합되는 콜센터 혁신 (한선호 상무, IBM-Korea)
10:50 - 11:00 휴식
11:00 - 11:40 키노트3 : 농협은행의 콜센터 AI 시스템 (박승훈 팀장, 농협은행)
11:40 - 12:10 한국 콜센터 정부 표창 행사(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4개 외 다수)
12:10 - 13:30 중식(제공) 및 전시물 참관
오후 일정
컨퍼런스 오후일정 안내
시간 APCCAL EXPO
(Global Track)
한국 콜센터 경영/기술 컨퍼런스
Human & Strategy Digital & Technology
13:30 - 14:10 Agents'Challenges in the Industry 4.0
(Andi, ICCA)
카카오톡 채팅상담 어디까지 왔나?
(강보성 팀장, MBI 솔루션)
대화형 AI 솔루션 현황과 미래전망
(이윤근 그룹장, ETRI)
14:10 - 14:50 ICBC, China 챗봇과 톡상담의 효율적 연계방안
(박경규 이사, 스펙트라)
AI의 실체와 비즈니스 활용방안
(조성배 교수, 연세대학교)
14:50 - 15:20 휴식(음료 및 전시 부스 참관)
15:20 - 16:00 Measurement of Best Call Center (Sidney/Anita) 미래의 콜센터 진화방향
(심정래 대표, 컨조인트컨설팅)
딥러닝 기반 인공지능 챗봇
(이민호 교수, 경북대학교)
16:00 - 16:40 Best Practice of BPO in Asia (Chan) 클라우드 콜센터 기반 통역서비스
(황현준 이사, 한맥소프트)
휴먼 인터페이스 속성과 인공지능
(정경렬 단장, KITECH)
16:40 - 17:00 휴식 (음료 및 전시 부스 참관)
17:00 - 17:40 BPO industry in Asia and the next emerging destination invest?
(Sidney/Chan)
17:40 - 18:00 경품 추첨
18:00 - 21:00 Gala D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