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런스 프로그램

컨퍼런스 프로그램

프로그램 정보


통합적 디지털 경험관리를 위한 최적 솔루션과 콜센터 운영관리

행사명
2019 제 18회 한국 콜센터/고객센터/컨택센터 기술경영 EXPO/컨퍼런스
일시
2019.10.22(화) 09:30-18:00
장소
임피리얼팰리스호텔, 서울 강남구 언주로(인근 전철역: 학동역(7호선), 강남구청역(7호선,분당선))

행사 특징


  • 한국 최대 전통 콜센터, 고객센터
    컨텍센터 전문 컨퍼런스

    (연차별 핵심 이슈,18회째)
    콜센터 관리자, 솔루션 벤더, 학계 리더들이 함께 네트워킹 하는 기회 제공
    당일 동시 개최되는 한국고객센터 서비스학회 무료참관가능

  • 정부가 후원하는 콜센터, 고객센터
    컨택센터 행사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4개사 표창
    국회 산업위원장상, 협회장상, 베스트 기술상, 베스트 팀장, 상담사상 등 다수 표창

  • 편리한 장소
    강남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호선 학동역 1번 출구에서 약 380m
    당일 무료주차


일정 안내


오전 일정
컨퍼런스 오전일정 안내
시간 세부 내용
08:30 ~ 등록
09:00 - 09:15 개회사(정기주회장), 축사(송갑석의원)
09:20 - 09:50 Keynote#1(국내) 프리미엄
10:00 - 10:30 Keynote#2(국내) 다이아몬드
10:30 - 10:40 휴식(장내정리)
10:45 - 11:20 시상식(장관상, 협회장상외 다수)
11:30 - 12:00 Keynote#3(국내) 골드, 해외 교섭시 대체
12:00 - 13:00 중식
오후 일정
컨퍼런스 오후일정 안내
시간 4차산업혁명과 콜센터 콜센터 운영혁신 고객서비스학회
13:30 - 14:00 AI ES #1 유석용(챗봇)
14:05 - 14:30 챗봇 운영 #2 이원희(진성리더십)
14:40 - 15:10 커피 타임
15:15 - 15:45 빅데이타 고객경험 #3 경승현(TV홈쇼핑)
15:50 - 16:20 옴니채널 상담사 발표 #4 학회 임원회의
16:25 - 16:55 경품추첨 및 폐회
17:00 - 17:40 대표자, 실무자, 후원업체,학회 임원들 네트워크 (스탠딩 파티, 다과 및 음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