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인사말

아시아 최대의 고객센터 산업축제로 귀하를 초대합니다.
정기주 소장 사진

고객센터 산업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올해는 “Best DX (Digital Experiences) Cases in the Customer Centers”이라는 주제로
여러분을 아시아 최대의 고객센터 산업축제로 초대합니다.

본 컨퍼런스는 1천 여명이 참가가 예상되는 (해외 400, 국내 600) 국제 컨퍼런스 행사로서 오전은 3개의 keynotes와 장관상 등 수상으로 진행되며, 오후는 Global Session과 한국 세션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글로벌 세션은 4차 산업시대의 상담사, 운영혁신, Digital Experiences 등으로 구성되며, 국내 세션은 Human & Strategy(인간과 전략), Digital Tech. 등 8개의 세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외에도, 패널발표와 경품 추천, 그리고, APCCAL 주관 갈라 이브닝 디너쇼가 개최됩니다.
모든 세션들은 한국어로 동시 통역 또는 사전 안내가 됩니다.

등록, 프로그램, 결제, 영수증 등 컨퍼런스 관련 모든 연락은
062.530.0376, 한국고객센터 산업연구소, 임영지 연구원 (lyj@callcenter.or.kr)으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7월
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장 정기주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