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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 시 2017년 10월 24일(목) 09:00 ~ 17:30
장 소 더케이호텔(양재동)
시 간 내 용
08:30 ~ 09:00 접수 등록 및 티타임
09:10 ~ 09:50 오프닝 사회 : 박수미 센터장(근로복지공단)
개회사 정기주 교수(한국고객센터산업연구소장)
축 사 장병완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장
축 사 이인호 차관(산업통상자원부)
시상식 베스트 고객센터 장관상, 고객센터산업발전공로상, 일자리 창출 대상, 베스트 기술상, 베스트 센터상, 베스트 테크노매니저상, 베스트 매니저상, 베스트 상담사상 외
10:00 ~ 10:40 Keynote Speech 4차 산업혁명: Digitalzation과 옴니채널 –
Kenneth Chong APCCAL(아시아태평양 콜센터 협의회)의장
10:50 ~ 11:20 특별강연 1 새정부의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정책 - 장신철 일자리위원회 부단장
11:30 ~ 12:20 특별강연 2 비대면채널의 미래, 옴니와 AI로 준비한다 - 송용관 브리지텍 본부장
12:20 ~ 12:30 공지 APCCAL EXPO 2017 태국, 2018 서울 - 박남구 교수
12:30 ~ 13:20 중식 점심(뷔페) 및 전시회 참관
시간 Session A
한승엽
금융1
Session B
이광석
유통/CRM
Session C
박남구
제조/통신/금융2
Session D
정미경
공공/서비스
Session E
황승규
기술혁신/
노무이슈 등
13:20 ~ 14:10
카드 고객센터
Deep Change
: 고객센터 발전방향 및 변화의 필요성

F&U신용정보
진균하 팀장
중견기업의전사적고객서비스
전략
– 글로벌 트렌드를 통한 고객 중심 영업과 서비스의 통합 지원 방안

오라클
고주연 팀장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맞춤형 역량개발

서비스탑
김락준 본부장
4차산업혁명기술환경에서의 콜센터 인적자원관리 전략

BPO서비스연구소
정미경 대표
신기술 적용과 한계

한국코퍼레이션
송만희 이사
14:20 ~ 15:1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시대의 콜센터 변화

강태덕 박사
Live Chat을 통한 온라인 고객 경험 향상 및 매출 극대화 방안

젠데스크
김지현 대표
4차산업혁명시대에서 컨택센터의 미래전략

박남구 교수
인공지능(AI), 컨택센터 대체 가능한가? [빅데이터 분석에서 인공지능까지]

유세스파트너스
차동준 부장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정책에 대한 콜센터업계의 대응방안과 노무적이슈

법무법인 세종
기영석
오대영 변호사
15:10 ~ 15:30 Coffee Break & Networking / Exhibition Booths Tour
15:30 ~ 16:20
카카오뱅크와
케이뱅크 이용자 만족도 조사 결과

한승엽 박사
제4차산업혁명시대의 상담사 자존감 살리기

CJ텔레닉스
배수진 과장
챗봇 소개 - 콜센터와 인공지능

IBM
박준언 상무
4차 산업혁명 시대의 병원 콜센터 구축전략

브로드C&S
차두선 대표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고객센터에 주어진 기회와 나아갈 방향

한국고객센터서비스학회
고준 학회장
16:30 ~ 17:20
인터넷전문 생명보험 고객센터 운영전략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
오대현 센터장
컨택센터 빅데이터 Insight 기반
마케팅 성과향상방안

효성ITX
송미혜 전문위원
4차산업혁명과 인공지능시대, 고객센터 운영에 필요한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한국CS경영아카데미
박종태 대표
인공지능 고객 상담 서비스 사례 및 시연

메세지큐엔에이
이광식, 정선호, 남근하
OCAP 소개와 소비자 중심경영

OCAP
유수현 사무총장
17:20 ~ 17:30 종료 / 경품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