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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다음과 같은 광고의 경우 광고의 개제가 불가합니다.
① 광고가 사용자의 정서를 해치거나 품위를 손상하는 다음의 표현을 하는경우.
- 폭력, 범죄, 반사회적 행동을 조장하는 표현 및 생명을 경시하는 표현
- 지나친 공포감이나 혐오감을 조성하는 표현
- 신체적 결함, 약점 등을 조롱 또는 희화화하는 표현
- 지나치게 비속하거나 사회의 선량한 풍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표현
- 특정 성을 비하하거나 성적 수치심을 느끼게 하는 표현
② 광고는 다음 기법을 사용하여서는 아니된다.
- 콜센터연구소 포탈 시스템이나 페이지 오류가 있다고 오인될 만한 표현
- 재난이나 긴급상황으로 오인하게 할 정도의 표현
- 기타 사용자의 정서를 지나치게 불안하게 하는 표현
- 콜센터연구소 포탈 이미지를 손상시킬 우려가 있는 표현
5) 기타
① 광고의 내용은 진실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기만적인 표현을 포함하여서는 아니된 다.
② 광고는 소비자를 오인하게 할 수 있는 다음 표현을 하여서는 아니된다.
- 사실이 아니거나 근거가 불확실한 표현
- 부분적으로 사실이지만 전체적으로 소비자가 오인할 우려가 있는 표현
- 객관적으로 인정받지 못하거나 확인할 수 없는 최상급의 표현
- 공신력 없는 단체의 자료 또는 발표내용 등을 인용하는 표현
- 난해한 전문 용어등을 사용하여 소비자를 현혹하는 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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