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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화성시, 내년부터 민원 콜센터 운영 [2007-07-30]
 

화성시, 내년부터 민원 콜센터 운영

경기도 화성시가 내년부터 민원인 전화상담 전문 콜센터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화성시는 지난 30일 민원인이 행정기관에 전화했을 때 계속 통화중이라던가 담당자를 몰라 수차례 전화를 돌리는 등 통화불만을 해소하고 내부적으로는 단순 반복성 전화응대 부담에서 벗아나 업무집중도를 높일 수 있도록 하기 윙해 콜센터를 도입한다고 밝햤다

콜센터 업무는 통신시설과 상담능력을 갖춘 전문기관에 위탁 운영되며 화성시는 오늘 8월 13일까지 20일간 모집공고를 내고 수탁기관의 실적, 경영상태, 기술력 등을 평가한 뒤 결정할 계획이다

한편, 화성시 관계자는 "콜센터가 본격적으로 운영으로 인해 고용효과와 지역경제 활성화 등 시민과 공무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사업이니 만큼 신용과 능력을 갖춘 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출처-아웃소싱타임스 류호성기자(rhs7142@outsourcing21.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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