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 콜센터산업정보 |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 콜센터저널
 
HOME 콜센터저널 저널
원문보기를 하실려면 Acrobat Reader 7.0 이 필요합니다.
콜센터기술경영저널 제4호
발행일자 2004년 10월 15일
발행처 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권두언
게이트웨이, 게이트키퍼, 커넥션 노마드
Brief News
Advanced Callcenter Education & Benchmarking Program
Expert Solution to Development Your Call Center Manager
광주여대, TM 전문화의 길을 열다
아웃소싱의 오명을 벗긴다
Focus Issue
영국 콜센터 현장 벤치마킹
영국 컨택센터 산업현황
연재기사
Callcenter IT에 대한 이해
IP컨택센터, 기업에서 필수 요소인가?
전문가칼럼
Telemarketing의 3요소
한국 IT 중소벤처기업의 공동콜센터 운영사례
Callcenter Manager vs Callcenter Monster
콜센터의 성과 모형에 관한 실증연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