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 콜센터산업정보 |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 콜센터저널
 
HOME 콜센터저널 홍보마당
브리지텍
도전과 혁신을 통한 컨택센터 솔루션 분야의 선도기업
12개 시중 은행 및 관공서, 기업 고객에게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한 풍부한 경험과,
13년간 축적된 컨택센터에 특화된 자체 기술력으로 고객을 위한 맞춤형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 회사 개요

     설립년도 – 1995년 3월 13일
     자 본 금 – 35억 7천 5백만
     사 업 장 –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27-2 사학연금회관 14~15층
               Tel. 02) 3430-4114 Fax. 02)564-9980
     연 구 소 - 1998년 3월 부설 연구소 설립
     홈페이지 - www.bridgetec.co.kr


2. 회사 연혁

     1995년 - 삼우티비에스 설립
     1999년 - 삼우티비에스에서 브리지텍으로 법인명 변경
               - 정보통신부 우수 벤처기업 장관상 수여
     2000년 - 기술신용보증기금 우량기술기업 지정
               - 유망중소 정보통신기업 지정
     2001년 - 이노비즈(INNO-BIZ)기업 선정
     2002년 - 한국 고속성장기업 50개 기업 선정(디지털타임스 주관, 딜로이트, 한국신용평가 공동선정)
     2003년 - 한국 고속성장기업 50개 기업 선정(디지털타임스 주관, 딜로이트, 한국신용평가 공동선정)
     2004년 - 유망중소정보통신기업 선정(정보통신부)
               - INTEL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 선정
               - 대한민국 전자상거래 우수상 수상(한국커머스넷 주관)
     2005년 - 베스트 콜센터 기술상수상(한국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주관)
               - 대한민국 이머징 우수기술상 수상(서울경제신문 주관)
               - ISO 9001/TL 9000 인증 획득
     2006년 - 별정통신사업자 1호 등록
               - HP e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인증
     2007년 - SCM, ERP, CRM 분야 벤치마킹 대상업체 선정(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3. MISSION & VISION




4. 핵심 역량

     Specialist - 전체 인력의 70%가 컨택센터 전문 개발인력
     - 기술인력 평균 경력 7년!
     Experience -12개 시중은행을 고객으로 확보
     - 컨택센터 - 30,000 회선 구축경험
     Technology -자체 기술로 컨택센터에 특화된 안정적이고 검증된 솔루션 제공
     -업계 최다 컨택센터 관련 특허 보유(11개)
     -끊임없는 연구 개발 투자



5. 사업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