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소 소개 | 콜센터산업정보 |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 콜센터저널
 
HOME 콜센터저널 홍보마당
부일정보링크(주)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원하는 것에 하나를 더 전달하는 기업

콜센터 운영지원팀, 인재개발 및 교육지원팀, CRM전략 컨설턴트로 구성된 전문가 그룹의 부일정보링크는 다양한 실무 노하우와 이론적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CRM 전략 달성에 있어 핵심적인 역할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귀사의 성공파트너! 부일정보링크와 함께 하십시오.

■ 회사 일반 개요

[회사명] 부일정보링크(주)
[주 소] 서울 : 서울시 중구 을지로6가 58-5 KT 을지지점 5층

부산 : 부산시 연제구 거제1동 46-4 아이즈비전 빌딩 3층

[전화번호] 서울 : 02-2266-4114 / 부산 : 051-850-2000

[사업장현황] 서울 / 부산 / 대전 / 대구 / 광주

[홈페이지] http://www.bilco.co.kr/

[운영사이트] http://www.koreatm.co.kr/



■ 사업 영역



○ CRM service : 콜센터 운영대행, 교육지원, 시스템구축, 운영컨설팅

○ HR service : 근로자파견, 채용대행, HR컨설팅

○ Outsourcing service : 업무도급(위탁), OS컨설팅

○ e-business service : 인터넷 취업사이트(코리아티엠, 해피잡) 운영

○ Education service : TM관련 각종교육과정, CS과정 등



■ 교육 시스템



○ TMR 아카데미 과정

○ 상담원 만족도제고 및 업무동기부여 과정

○ 상담스킬 - UP 기초과정 과정

○ CS 컨설턴트 역량강화 과정

○ 고객센터 상담 Skill-up 과정

○ 웹 콜마케팅 실무 과정

○ 텔레마케팅 관리사 과정

○ 산학협력을 통한 주문식 맞춤교육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