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2 |
글번호 |
1542 |
조회수 |
553 |
작성자 |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
작성일 |
2005-08-12 |
첨부파일 |
중국10대 스팟(2).hwp [ 다운로드 : 375 ] 282KB
|
▶ 요약
중국의 고객서비스 산업은 최근 6년 동안 초창기에서 성숙단계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게 성장해 왔다. 많은 중국의 기업들이 콜센터를 도입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혁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호는 2005년 중국 콜센터 및 CTI산업의 10대 핫 스팟에 관한 두 번째 보고서로서, 콜센터 직원교육과 콜센터 시장, CTI 표준화에 관하여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