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2005 중국 콜센터 산업의 10대 핫 스팟 예측 2
글번호 1542 조회수 55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8-12
첨부파일 중국10대 스팟(2).hwp [ 다운로드 : 375 ] 282KB
▶ 요약

중국의 고객서비스 산업은 최근 6년 동안 초창기에서 성숙단계에 이르기까지 신속하게 성장해 왔다. 많은 중국의 기업들이 콜센터를 도입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혁신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번 호는 2005년 중국 콜센터 및 CTI산업의 10대 핫 스팟에 관한 두 번째 보고서로서, 콜센터 직원교육과 콜센터 시장, CTI 표준화에 관하여 집중적으로 다루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