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proci 9 - Web Integration
글번호
1541
조회수
563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8-12
첨부파일
Web Integration(9).doc
[ 다운로드 : 381 ] 56KB
▶ 요약
콜센터에서 고객센터로 가장 성공적으로 진화하기 위해서는멀티미디어 구성요소에 대한 이해와 운용 방안, 실행시 주요 고려사항들을 이해해야 한다. 이 보고서에서는 구성요소와 일반적인 애플리케이션에 대해서 알아본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