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Contact US
SITEMAP
연구소소개
인사말
사업소개
조직도
자문위원회
오시는길
콜센터산업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콜센터시뮬레이션
운영수준진단
제품기술평가
상담원직무만족도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고객센터컨퍼런스
커뮤니티
공지사항
HOME
LOGIN
JOIN
기술정보
콜센터산업정보
연구소소개
콜센터산업정보
콜센터벤치마킹서비스
고객센터컨퍼런스/포럼
커뮤니티
기술정보
기술정보
업체정보
제품정보
콜센터산업통계
해외시장정보
콜센터용어사전
CRM ROI 측정
글번호
1532
조회수
568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7-22
첨부파일
CRM ROI 측정.hwp
[ 다운로드 : 454 ] 44KB
▶ 축약내용
▪CRM에서 ROI 측정의 어려운 점
▪비용 절감 vs. 매출 증대
▪성공한 CRM vs. 실패한 CRM
▪각사의 베스트 레퍼런스들
▪CRM의 ROI 측정을 둘러싼 이슈와 논란
▪분석·운영·CTI 통합 필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