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proci 1 - Contact center technology Architecture Planning
글번호 1469 조회수 595
작성자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 작성일 2005-04-08
첨부파일 Contact center technology.doc [ 다운로드 : 363 ] 51KB
▶ 요약

콜센터가 전략을 개발할 때, 기업의 비즈니스 목표를 근간에 두고 기업 환경에 꼭 필요한 필수사항을 고려하여 개발한다. 그 후에 기업은 콜센터를 보조해 줄 수 있는 프로세스를 개발한다.

이 보고서는 콜센터 구축 전략 중에서도 기술적인 아키텍처(technology architecture)를 계획하는 과정을 설명하여 기업에게 도움을 주고자 하였다.

Conter center technology architecture planning 시리즈는
콜센터 리서치 업체 중의 하나의 Prosci 사(社)의
Call Center Planning and Design Toolkit 보고서는 바탕으로 번역된 저서로 성공적인 콜센터 구축의 기술적 부분을 위한 청사진을 제공하는 자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