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3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610430 VoIP clearinghouse 서비스 및 시스템 사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23636FalseFalse001VoIP clearinghouse 서비스 및 시스템 사례webmaster  
1609429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벨기에 Crossroad Bank of Social Security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23697FalseFalse001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벨기에 Crossroad Bank of Social Securitywebmaster  
1608428 Recording(4) - 녹음연결 접점에 따른 녹음방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23692FalseFalse001Recording(4) - 녹음연결 접점에 따른 녹음방식webmaster  
1607427 콜센터 IP솔루션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16693FalseFalse001콜센터 IP솔루션 동향webmaster  
1606426 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오스트리아 HELP. Gv-porta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16665FalseFalse001해외정부 콜센터 구축 사례-오스트리아 HELP. Gv-portalwebmaster  
1605425 Recording(3) - AMS(Agent Management Syste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16674FalseFalse001Recording(3) - AMS(Agent Management System)webmaster  
1604424 proci 18 - RFP and Vender Select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16724FalseFalse001proci 18 - RFP and Vender Selectionwebmaster  
1603423 ITU-T H.323 표준 기반의 IP 음성 호의 멀티캐스팅 전송 기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9677FalseFalse000ITU-T H.323 표준 기반의 IP 음성 호의 멀티캐스팅 전송 기술webmaster  
1602422 미국 정부기관 콜센터 기술 업그레이드 사례(2)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9662FalseFalse001미국 정부기관 콜센터 기술 업그레이드 사례(2)webmaster  
1601421 Recording(2) - 상담원 통화품질 평가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9707FalseFalse001Recording(2) - 상담원 통화품질 평가webmaster  
1600420 proci 17 - Reporting Tool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9613FalseFalse001proci 17 - Reporting Toolwebmaster  
1599419 CIM기술(2) - 통합형 CIM, 생산성 극대화 실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2623FalseFalse001CIM기술(2) - 통합형 CIM, 생산성 극대화 실현webmaster  
1598418 미국의 주정부 콜센터 기술 사례 분석 (1)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2671FalseFalse001미국의 주정부 콜센터 기술 사례 분석 (1)webmaster  
1597417 Recording(1) - 녹음시스템 개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2681FalseFalse001Recording(1) - 녹음시스템 개요webmaster  
1596416 중국(12)-콜센터 아웃소싱2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2-02644FalseFalse001중국(12)-콜센터 아웃소싱2webmaster  
1595415 CIM기술(1) -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CIM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25609FalseFalse001CIM기술(1) -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 CIMwebmaster  
1594414 공공기관 콜센터 구축 전략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25803FalseFalse001공공기관 콜센터 구축 전략webmaster  
1593413 WFMS(5)-현황 및 전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25697FalseFalse001WFMS(5)-현황 및 전망webmaster  
1592412 레코딩 시스템의 시장현황 및 수요 동인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8592FalseFalse001레코딩 시스템의 시장현황 및 수요 동인webmaster  
1591411 WFMS(4)-국외 벤더 및 제품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11-18765FalseFalse001WFMS(4)-국외 벤더 및 제품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