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정보

Total : 470   Pages : 8 / 24
번호번호제목작성자작성일조회수공지여부비밀글여부Depth코멘트갯수파일갯수제목작성자카테고리원본글작성자
1510330 e-비즈니스 CRM을 위한 효과적인 채널 분석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1045FalseFalse001e-비즈니스 CRM을 위한 효과적인 채널 분석webmaster  
1509329 일본 IP Centrex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1054FalseFalse001일본 IP Centrexwebmaster  
1508328 중국 VoIP 시장 현황(3) - 운영 업체 동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1044FalseFalse001중국 VoIP 시장 현황(3) - 운영 업체 동향webmaster  
1507327 proci 5 - Interactive Voice Response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1065FalseFalse001proci 5 - Interactive Voice Responsewebmaster  
1506326 차세대네트워크 (NGN) 수요 및 산업의 변화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0348FalseFalse001차세대네트워크 (NGN) 수요 및 산업의 변화webmaster  
1505325 보안 감사추적 시스템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0341FalseFalse001보안 감사추적 시스템webmaster  
1504324 중국 VoIP 시장 현황(2)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0343FalseFalse001중국 VoIP 시장 현황(2)webmaster  
1503323 중국(6)-통신산업 콜센터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6-0364FalseFalse001중국(6)-통신산업 콜센터webmaster  
1502322 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2)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742FalseFalse001SCM의 새 물결_collaborative SCM(2)webmaster  
1501321 이미지 워크플로우-금융 업무 개선을 위한 핵심 도구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742FalseFalse001이미지 워크플로우-금융 업무 개선을 위한 핵심 도구webmaster  
1500320 말레이시아 콜센터 산업현황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750FalseFalse001말레이시아 콜센터 산업현황webmaster  
1499319 중국 VoIP 시장 현황(1)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747FalseFalse001중국 VoIP 시장 현황(1)webmaster  
1498318 전자정부(10)-콜센터 업무환경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7221FalseFalse001전자정부(10)-콜센터 업무환경webmaster  
1497317 새로운 기술의 등장, 통합형 CIM- 구현을 넘어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076FalseFalse001새로운 기술의 등장, 통합형 CIM- 구현을 넘어 통합 문제 해결을 위한 신기술webmaster  
1496316 CTI 응용 분야 (2)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098FalseFalse001CTI 응용 분야 (2)webmaster  
1495315 전자정부(9)-콜센터 설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0208FalseFalse001전자정부(9)-콜센터 설비webmaster  
1494314 proci 4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2051FalseFalse001proci 4 - 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webmaster  
1493313 데이터 웨어하우스 퍼즐 해결 기능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1346FalseFalse001데이터 웨어하우스 퍼즐 해결 기능webmaster  
1492312 e-CRM의 아키텍처 설계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1341FalseFalse001e-CRM의 아키텍처 설계webmaster  
1491311 CTI 응용 분야 (1)파일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2005-05-13117FalseFalse001CTI 응용 분야 (1)webm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