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06 한국콜센터컨퍼런스 개최
글번호 1024 조회수 5118
작성자 brainvil 작성일 2006-06-16




2006 한국콜센터컨퍼런스


































“콜센터의 변화와 혁신”


  
콜센터산업정보연구소의 주관으로 해마다 개최되어 온 국내 최대의 콜센터컨퍼런스는 콜센터 산업의 새로운 트 렌드를 이해하고 한국 콜센터산업인(人)을 위한 교류의 장을 마련해 오고 있습니다.


  이제 콜센터는 단순한 고객전화 문의에 대한 응대에서 고객만족 및 고객관계관리(CRM)를 통해 기업수익 및 경영성과를 향상시키는 전략적인 고객접접센터로서 기능과 역할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하에, 국내의 경우는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금융, 제조, 통신서비스, 정부 및 공공기관 등 다양한 업종에서 콜센터가 구축되었으며, 새로운 테크놀로지의 도입과 콜센터 운영수준의 선진화로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콜센터 산업의 빠른 성장은 개인정보의 보안, 콜센터 상담원의 높은 이직율, 콜센터 아웃소싱에 따른 문제들을 가져오기도 하였습니다.


  (사)한국텔레마케팅협회와 콜센터산업정보연구와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06 한국콜센터컨퍼런스」에서는 “콜센터의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짧은 기간 동안 급성장한 한국의 콜센터 산업을 조망해 보고자 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변화해가는 콜센터테크놀로지의 트렌드를 이해하고 콜센터 혁신을 위한 다양한 지식들을 습득하시는 기회로 삼기를 바랍니다.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