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ACCE2006 해외 콜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 안내
글번호 1023 조회수 5335
작성자 brainvil 작성일 2006-06-15










안녕하십니까?
안톤 컨설팅에서 2000년 부터 해 마다 주최해 온 해외 고객 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2005년까지는 매년 ICCM 컨퍼런스를 참가 하면서 고객 센터 벤치마킹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왔습니다만, 올해는 한국 콜 센터 산업정보 연구소 (CIRC) 와 함께 손잡고 ACCE (Annual Call Center Exhibition) 라는 고객 센터 컨퍼런스를 참가하는 것으로 프로그램 내용을 새롭게 구성하였습니다.

ACCE 는 과거 ICCM 컨퍼런스의 내용을 구성하고 지휘하였던 ICMI (International Customer Management Institute) 사 에서 전시회 전문 업체인 CMP 사와 손잡고 만든 콜 센터 전문 컨퍼런스 및 전시회입니다. 안톤 컨설팅에서는 ICCM과 ACCE 컨퍼런스의 내용을 면밀하게 분석한 결과 ACCE 컨퍼런스의 프로그램이 보다 알차고 우수하다고 판단되어 2006년의 해외 고객 센터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을 ACCE 컨퍼런스위주로 진행해 드리고자 합니다.

본 연수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고객 센터 관련 전문 컨퍼런스인 ACCE 컨퍼런스와 세계 유수의 Call Center/CRM Solution 업체들이 참여하는 전시회, 미국 현지 고객 센터에 대한 벤치마킹 방문, 안톤 컨설팅 주관 자체 세미나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동 연수 프로그램을 다녀 오신 국내 고객센터 전문가 분들 간 ACCM (Anton Consulting Callcenter Membership) 네트웍을 형성, 연수 후에도 업무에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톤 컨설팅과 한국 콜 센터 산업정보 연구소는 ACCE 행사 주관사인 ICMI 및 CMP 사와 제휴 관계를 활용, 가장 경제적인 조건으로 국내 고객 센터 전문가 여러분 들께 고객 센터 관련 선진 기법과 사례를 직접 보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립니다. 또한 ICMI 및 CMP 사와 긴밀한 사전 협의를 통해 본 연수 프로그램 참가자들만을 위한 별도 Session 을 구성, 우리나라 관리자 분들이 관심 있어 하시는 주제를 중심에 대해 특별 강의를 진행할 것입니다. 아울러서 올해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하시는 모든 분은 보너스로 ICMI 에서 제공하는 유료회원 자격을 1년간 부여 받게 됩니다.

특히 올해의 행사는 미국 서부의 아름다운 해안도시인 시애틀에서 개최되어 참가자 여러분께 여행의 즐거움도 같이 제공해 드릴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랜 경험을 통해 고객 센터 분야에서 다른 어떤 해외 연수 프로그램 보다 알찬 내용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자신 있게 권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참가목적







고객센터 운영/관리에 관한 기본 및 선진 TREND 학습
고객 센터 관련 각종 시스템의 최신 동향에 관한 정보 수집
고객센터 전문가 집단의 휴먼 네트워크 형성을 위한 절호의 기회
참가대상













고객센터 운영 관리자 및 책임자
CRM관련 부서장
고객센터 관련 시스템 관리자 및 개발 업체
고객센터 운영 대행 업체 임원 및 관리자
고객센터 인력관리 전문 종사자 / CS 관리자
정부기관 행정 서비스 관리자 등